본문 바로가기

만화 같은 이야기/시?

비눗방울 담배




 

비눗방울 담배


나는 담배를 꺼내 물었다

불을 붙이고

연기를 내뱉었다

한숨과 걱정이

담배 연기가 하늘로 사라졌다



아이는 비눗방울을 분다

거품을 만들어

비눗방울을 만든다

꿈과 희망이 담긴

동그란 비눗방울이 하늘로 솟는다



아이를 부러워하며

유년을 그리워하며

나는

담배 연기를 내뱉는다

담배 연기는

비눗방울이 되어 하늘로 솟아오른다



오늘도 나는

비눗방울 담배에 불을 붙인다



2009년 3월 22일 조약돌 씀

'만화 같은 이야기 > 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비 나린 후  (0) 2013.03.13